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 방법 카톡 꿀팁 알아봐요

by 렉투스 2021.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렉투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톡 이모티콘은 종류가 굉장히 많죠. 카톡 자주 쓰시는 분들은 이모티콘 제 돈주고 구매해보신 적이

많으실겁니다. 그런데 간혹 구매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거나 구매 오류로 돈만 빠져나가고 이모티콘이

다운로드 되지 않는 오류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그럴 때 오늘 알려드릴 카톡 이모티콘 환불 방법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카톡을 켜신 다음 하단 메뉴에서 맨 오른쪽 점 세개 있는

더보기를 눌러주신 후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양한 설정 항목들이 보이실텐데요, 맨 아래에 있는 고객센터/도움말 을 눌러줍시다.

그럼 카카오 고객센터 창이 열릴겁니다. 여기서 현재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카카오톡 고객센터 내

상담직원의 안전을 위해 제한 운영중에 있다는 공지가 보이실텐데요, 우리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제를 해결할 것이 아니므로 신경쓰지마시고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도록 합시다.

그럼 어떤 문제에 대해 문의를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이 나옵니다.

살짝만 아래로 내려서 이모티콘 환불을 눌러주세요.

그럼 문의를 할 수 있는 양식이 나오게 됩니다. 이모티콘 이름과 결제 일자, 초코 환불/결제취소 여부를

선택해주시고 문의 내용을 상세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 GPA로 시작하는 숫자 17자리의

구글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주문번호는 보통 이모티콘 구매 시 연동되어 있는 구글 계정 메일로

주문 영수증이 날라올텐데 거기 적혀있는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다 하셨으면

답변 받을 이메일 주소까지 적어주시고 따로 이미지 자료 첨부를 원하시면 파일 첨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