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SK텔레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빠르게 확인해봐요

by 렉투스 2022.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렉투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SK텔레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빠르게 확인 해보려고 합니다.

SK그룹 계열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2021년 기준 대한민국의 이동통신사업 점유율 45%를 차지하고 있으며
KT, LG U+와 함께 대한민국 휴대폰 시장 대부분을 독식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 메이저 통신사 중 하나입니다.

사실상 반독점 시장의 지배자이기 때문에 정부로부터 시장 지배적 사업자라는 딱지를 부여받아 유선전화에서

비슷한 위치인 KT와 함께 요금제 등에 일일이 규제를 받고 있는 기업이 되었죠. 동시에 앰부시 마케팅,

GitHub 스타 어뷰징 등의 논란 및 사건사고로 구설수에도 자주 오르는 통신사라고 할 수 있답니다.

우선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기 위해서는 T World 홈페이지 부터 찾아가야 합니다.

아래 첨부해드린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T World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신 다음

카테고리에서 고객지원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메인 | T world

항상 T world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 8버전 에서는 2020년 10월 30일(금)부터 로그인이 제한될 예정입니다.

www.tworld.co.kr

그러고 나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하단에 고객지원 서비스가 보이실텐데요,

가운데에 있는 ARS상담 이용안내를 클릭해주세요.

ARS상담 서비스에는 버튼식과 보이는 방식, 음성인식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버튼식 ARS의 경우

전화로 상담하는 가장 보편적인 서비스이며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 서비스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이동전화(휴대폰) 고객센터의 경우 080-011-6000 으로 전화하시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라고 합니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는 이동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랑은 다른데요, 080-816-2000 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라고 하네요.

다음은 화면으로 보이는 ARS서비스 입니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고도

화면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을 수 있어서 매우 간편한데요, T전화로 접속하시면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필요한 메뉴를 찾으실 수 있답니다. 080-816-2000 으로 전화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상담시간은 마찬가지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음성인식 ARS는 인공지능 상담사와 대화하는 일명 '말로하는 AI 상담' 서비스 인데요,

고객의 음성을 알아듣고 신속 정확하게 답해주는 AI 상담사와 상담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114로 전화하시면 AI 상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AI이므로 상담 시간도 365일 24시간 연중 무휴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이 아님에도 굉장히 급한 상황일 경우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