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무료 한자 이름풀이 사이트 추천 심심풀이 이름풀이

by 렉투스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렉투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무료 한자 이름풀이 사이트 추천 심심풀이 이름풀이 관련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저번에 무료 사주팔자 사이트에 이어 이번에는 무료 이름풀이 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가입 결제 없이 이용하는 무료 이름풀이 서비스로 성명학적 이론으로 알아보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이름을 수치화하여 이해하기 쉽고 좋은 이름과 그렇지 않은 이름을 비교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료이름풀이

무료이름풀이,한자이름풀이,성명학,인명용한자사전,인기이름,인터넷이름풀이,무료이름감명,정통이름풀이,아기이름풀이,무료사주

nameunse.com

우선 한글 이름을 적는 칸에 한글 이름을 넣어주시고요 한자 변환 버튼을 눌러서 맞는 한자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두자 성씨나 외자 이름은 별도의 체크란이 있으니 꼭 체크해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그 다음 아래에서 성별을 고르고 장남과 장녀 여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장남,장녀가 이름풀이에 영향을 주나봅니다.

그럼 이런식으로 이름풀이가 나오게 됩니다. 발음오행부터해서 초년운세, 중년운세, 장년운세, 말년운세까지

알려주더라고요. 저의 경우 하늘과 사람자리에 쇠가 있고 땅에는 흙이 위치한 이름이라고 합니다.

뭐 두뇌회전이 빠르고 자기 주장이 강하고 그렇다네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ㅋㅋ

성공 운이 길하고 목적한 바를 쉽게 이루며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이름이라고 합니다. 좋은 말들만 있어서

내심 기분이 좋아지네요! 아직 미래의 일들은 일어나지 않았으니까 일단 좋은 말들은 감사히 들었지만

마지막에 '대체로 건강하지만, 호흡기나 폐가 허약한 경우가 있으나, 조심하면 별 문제 없다.' 에서

제가 만성 비염에 폐렴 경험도 몇 번 있어서 약간 소름 돋았네요..

 

또 이름은 별점으로도 표기가 되는데 5점 만점으로 총평이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 5점 만점에 5점을 받았답니다. 제 이름이 확실히 좋은 이름인가 봅니다.

자신의 한자 이름이 뭔지 모를 때에 확인할 수 있는 인명용 한자사전도 있는데요, 민증이나

면허증 같은걸 가지고 한자사전과 비교하면서 내 이름의 한자가 뭔지 알아보면 될 것 같네요.

또한 2021년, 2020년, 2019년 등 최근 대한민국의 인기 이름 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올해의 경우

남자와 여자 모두 수연이 1위라고 하네요. 근데 제 주변에는 수연이라는 이름의 남자인 친구가 없는데

제대로 된 데이터가 맞는지 약간 의심이 듭니다.. 아무튼! 남자아이 이름으로는 현우, 연수, 민호, 지호 등이

인기가 많고 여자아이 이름으로는 지원, 민정, 하은, 유진, 지현 등이 인기가 있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