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 빠르게 알아봐요

by 렉투스 2022.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렉투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리카드는 우리금융지주 계열 신용카드사로 국내에 많은 이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이용하다보면 문의할 내용이 생기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분명히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를 찾아야 하는데요, 그럴 때 마다 은행을 찾아갈 수도 없는 노릇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우선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가셔서

상단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찾아서 눌러주세요.

 

우리카드 - NU

우리사는 방식, New&Unique

pc.wooricard.com

그럼 이런식으로 고객센터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은 물론

청각장애인 분들을 위해 수화상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더라고요. 그 외에도 건의사항을 듣는 고객의 소리와

분실신고 및 해제 기능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ARS상담] 을 눌러주도록 합시다.

ARS 서비스의 경우 대표 ARS 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로 전화를 주시면 되고

ARS 이용요금은 국내 기준,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 3분당 39원이고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의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상담원 연결이 지연 되는 경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추후 전화를 준다고 합니다. ARS 종류에는 누르는 ARS, 말로 하는 ARS, 보이는 ARS가 있습니다.

저는 광주은행을 사용하기 때문에 광주은행 ARS를 자주 이용해봤는데요, 그냥 휴대폰에서 전화 누르시고

대표 ARS 번호로 전화를 하신 다음, 다이얼 패드에서 원하시는 서비스에 맞는 번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결제 대금, 사용 내역, 유가보조금 문의는 1번,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 문의는 2번,

즉시결제, 입금관련 또는 해외송금서비스 문의는 3번 이런 식으로.

금융서비스 ARS는 '1577-9000' 으로 전화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용요금은 대표 ARS와 동일합니다.

굳이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질문들의 경우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 상담챗봇 비서 'DAB'을 통해서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외에도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로는 해외에서 이용하실 때에는 '82-2-6958-9000'으로 전화를

주시면 되고 카드 간편신청의 경우 '1599-0200', 카드 대금, 연체 금액 문의는 '1599-6300',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은 '1599-9977', 자동차 할부 상담은 '1544-9800', 카드분실신고는 '1588-5300'으로

전화 주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까 이 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